서버를 옮겨야 할까요?

육성 기타
주술사

감서@유리

조회 1627 추천 0 2022.01.12 AM 08:36:23
유리서버인데 사람이 없어서 템 사고팔기가 힘드네요
연으로 옮겨서 새로 키우는게 좋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2 AM 08:36
     
    연서버 추천드립니다. 당연히 템 매물이 많고

    그래도 오래되고 가장 큰서버이기때문에 파티 구하기도 수월해서

    템 구하는데 스트레스시면 연서버 강추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12 AM 08:42
     
    개인적으로 연 제외한 서버는 사람이 없어서 연서버로 옮기는게 좋습니다 아이템 각인 황금돋보기 매물도 많고 사람도 많이 있어서 컨텐츠 하시기가 훨씬 편할겁니다. 유리서버에 나르샤를 쓰지 않으셨다면 연서버 옮기는걸 추천드립니다
    202203

    추천 1

  • 도적 나폴레옹@연
    2022.01.12 PM 12:01
     
    저는 웬만하면 연서버 키우는걸 권유드립니다.

    막상 사람많은써버가 더 비쌀줄 알았는데 오히려 매물도 많고 저렴한게 많습니다.

    파티사냥이나 레이드도 유리에 비해서 많고 저는 귀찮고 힘들겠지만 유리에서 연으로 해보시는걸 권유드립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