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서버인데 사람이 없어서 템 사고팔기가 힘드네요
연으로 옮겨서 새로 키우는게 좋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1.12
AM 08:36
-
-
연서버 추천드립니다. 당연히 템 매물이 많고
그래도 오래되고 가장 큰서버이기때문에 파티 구하기도 수월해서
템 구하는데 스트레스시면 연서버 강추합니다
202208
-
-
도적
수안@연
-
2022.01.12
AM 08:42
-
-
개인적으로 연 제외한 서버는 사람이 없어서
연서버로 옮기는게 좋습니다
아이템 각인 황금돋보기 매물도 많고
사람도 많이 있어서 컨텐츠 하시기가 훨씬 편할겁니다.
유리서버에 나르샤를 쓰지 않으셨다면 연서버 옮기는걸 추천드립니다
202203
-
-
도적
나폴레옹@연
-
2022.01.12
PM 12:01
-
-
저는 웬만하면 연서버 키우는걸 권유드립니다.
막상 사람많은써버가 더 비쌀줄 알았는데 오히려 매물도 많고 저렴한게 많습니다.
파티사냥이나 레이드도 유리에 비해서 많고 저는 귀찮고 힘들겠지만 유리에서 연으로 해보시는걸 권유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