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키워야 강화할수잇는거죠?

바람생활 생산
주술사

경민이내꺼@연

조회 1279 추천 0 2018.05.08 PM 04:01:16
생산키워야 강화할수잇는거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개겸디@호동
    2018.05.08 PM 04:07
     


         강화는 누구나 할 수 있고 레벨이 높으면 성공률 올라갑니다.
    201805

    추천 0

  • 전사 임회@연
    2018.05.13 AM 12:42
     

    생산을 올려야 나의 강화성공률이 비약적으로 상승합니다

    생산안하면 강화성공률이 몹시 낮습니다

    201806

    추천 0

  • 주술사 겜풍러@연
    2018.05.13 PM 07:44
     
    강화는 생산술의 복합적인 종류이기때문에
    생산업을 하셔야 더 높은 등급에서 생산가능합니다.
    2018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