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실행할때 무조건 사이트에서로그인해야되나요?

기타 게임실행
주술사

경민이내꺼@연

조회 1198 추천 0 2018.05.08 PM 04:01:52

게임 실행할때 무조건 사이트에서로그인해야되나요?

예전처럼 바로 그냥클릭만하고픈데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개겸디@호동
    2018.05.08 PM 04:07
     


      사이트에서 로그인 해야합니당.
    201805

    추천 0

  • 전사 임회@연
    2018.05.13 AM 12:43
     

    과거엔 바로 바람클라이언트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하였으나

    이제는 홈페이지에서 먼저 로그인을 한 다음 클라이언트를 키셔야 합니다

    201806

    추천 0

  • 주술사 겜풍러@연
    2018.05.13 PM 07:45
     
    네 사이트로그인하셔야 합니다.
    보안이 더욱 강화되었기 때문입니다 ^_^_^
    2018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