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가면

캐릭터 직업
주술사

포도밀크티@연

조회 1259 추천 0 2022.01.12 AM 11:25:22
주술사 가면은 중 낡은 조사장의가면 이나 조사장의 가면은 700넘어서도 보통 많이 쓰시는템인가요??

보통 7차 넘어가시는 분들은 가면은 어떤거쓰시나요??

낡은 조사장이랑 그냥 조사장이랑 가격차이가 엄청 나서 고민중인데 그냥 조사장으로 가도 충분히 오래 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원래 그 도귀촌에서 감정하는 장비들은 수리비기 이렇게 비싸나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2 AM 11:26
     
    일단 낡은 쓰는게 낫습니다. 7차 이후에 가장 많이 쓰는건

    고대마령의표식 이라는 마령장비입니다. 그거로 바로 넘어가시는게 더 좋을거

    같습니다. 얻는법은 거마왕, 마령, 탐레이드를 통해 거마족의영요석300개로

    얻을 수 있고 따라서 얻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거 생각하시고 그때까지 낡은 조사장 가면 끼면 될거 같습니다.

    타계장비는 공통적으로 수리비가 많이 비쌉니다. 이런 마령 장비는

    필수로 무료수리해주는 본거지 수리를 이용해야 합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2.01.12 AM 11:48
     
    700 미만은 낡은조사장 쓰시다가 표식or 암막으로 가는걸 권유드립니다.

    혹시나 여유가 되시면 중간에 표식,암막 만드시기 전에 조사장의가면 쓰시는것도 괜찮다봅니다.

    타계장비는 웬만하면 본거지수리를 권유드립니다! (본거지 수리는 횟수제한은 있지만 무료입니다)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12 AM 11:53
     
    낡은조사장이나 조사장의가면을 쓰긴 하는데 굳이 조사장가면을 거치지 않고

    거마족의영요석 300개를 모아서 고대마령의암막(격수),표식(비격수)를 맞게 제작해주시면 됩니다.

    도귀촌 장비는 원래 수리비가 비싸서 (1당 7500전) 본거지 수리로만 고치는게 좋습니다.




    202203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2.01.12 PM 12:31
     
    낡은조사장가면or조사장가면 쓰다가 보통 거마왕 잡아서 재료 모아서 고대마령표식(암막)으로 가는데 만들려면 좀 많이 걸립니다

    보통 옛날부터 조사장보다 전투력이 더 높아서 쓰지만 지금은 내공강화 라는 시스템때문에 옛날보다 전투력을 올리기 편해져서 알아서 

    질문자님이 결정하시는게 좋을듯 고대마령표식(암막) 시간 많이 걸리니 그냥 낡은 아닌 조사장가면을 사거나 구해서 끼시면 편하니

    이 두가지 골라서 선택을 하시면 되실듯 참고로 두가지 다 수리비가 비쌉니다 그래서 본거지가 있는 문파에 가입추천드려요 아니면 본인이 문파 만들어서

    본거지 하시면 되는데 본거지도 시간 걸려요 노가다 미션들 깨야 되니 아니면 현무보주쌍끼시고 내구력을 다쓰고 새로 하나더 구하는게 돈을 안 들어갈듯 같아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