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0 도적 부캐 키우고 있는데 키셋팅 어떻게 하는지 가르켜주세요!
Qwer 방깍 스킬 해놓고 1~4번에 묵혈 백호 수리검 대충 이런식으로 해놨는데 먼가 엄청 불편해서요
그리고 도적은 레이드랑 사냥 키셋팅을 따로도 하는지 궁금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1.12
PM 12:53
-
-
따로 키세팅은 안해놓고
사냥시에는 방깍안쓰고 묵혈 백호 수리검 파천 위주로만 쓰시면
크게 로드있지는 않습니다.
저같은경우는 컨트롤 +3-9 키세팅을 해놔서 그쪽부분에 전체,방깍을
두고 사용하는편입니다. 아래 스샷은 키세팅 설정하는 대략적인 방법입니다. 환경설정 들어가셔서 편한방식으로
키세팅 하시면 됩니다.
202208
-
-
도적
수안@연
-
2022.01.12
PM 01:08
-
-
키세팅은 본인 편한대로 하긴한데
도적 1등 키세팅이니 어느정도 참조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202203
-
-
도적
불커@무휼
-
2022.01.12
PM 01:34
-
-
키세팅은 솔직히 본인이 편한키에 하시는게 정답이고요 행동조합해서 써도 될듯 같아요
저는 은신+백호 / 은신+은형 / 전혈+운기 이런식 행동조합만들어서 써요
본인이 이 키에 빠르게 편한? 하시면 되요
무빙해야되는 사냥터에서만 저는 그냥 은신안하고 백호만 쓰면서 혈패 혈풍 등등 다른것들만 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