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로부캐릭육성할려고합니다

육성 기타
영술사

영뻠@연

조회 709 추천 0 2022.01.12 PM 12:47:42
현재 살수 영술 마도 주술 4가지 7차까지 키웠는데요
도사도 키우고싶어서 그런데 같은계정으로 키우는게 좋은가요
아니면 새로운 넥슨계정으로 모든보상 몰아준는게 낳을까요 투자는 어느정도할생각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2 PM 12:48
     
    일단 한 계정에 키우는게 좋아보입니다.

    이유는 바람의나라는 가문시스템이라는게 있어서 같은 넥클 내에있는 캐릭

    터 9개까지 가문에 넣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들어간 캐릭터 레벨 합산만큼

    추가 능력치를 얻는시스템 등 때문에 9개까지는 같은계정으로 키우는게 좋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12 PM 01:03
     
    부캐릭을 본캐릭급으로 키우는게 아니라면 같은계정에 하시는게 업적 공유도 되고 가문원으로도 추가할수있어서 편합니다.

    다만 이벤트 보상도 다 챙겨가면서 매주 니나노를 사용할정도라면 부계정에 하는게 낫습니다.
    202203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2.01.12 PM 01:21
     
    같은계정에 하시는게 더 좋아보이네요 가문 능력치도 더 받을수있고 킬때 더 편하실듯^^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