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 무기/갑옷/모자/반지 등등 황돋 각인 어떻게 가야하는지 좀 알려주세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1.12
PM 08:10
-
-
전부위 동일하게 가면 되는데 자본에 따라 너무 달라집니다.
기본적으로 시향, 직타, 방어, 마수 로 가면되고 시향 직타or방어 붙어있는 투력높은거 하시면 될거같고
만약 PK까지 보시는 고자본분이시라면 직타방어마수 트리플 쓰시면 될거같습니다(시향은 템으로 최대한 올려야함)
202208
-
-
도적
수안@연
-
2022.01.12
PM 08:14
-
-
각인은 방어각인 자본대 맞게 가시면 되고
황돋은 저자본 기준 시향돋+투력
중고자본 기준 시향/방어/직타 or PK 유저는 시향/직타/마수로 갑니다. (시향이 충분하다면 방어직타마수로 갑니다)
202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