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바로 파셔도됩니다! 저번 나르샤는 레벨업시 다르게 적용됐는데 이제
패치해서 모아서 팔면 그만큼 더 좋은 스킬도 못쓰고 더 높은사냥터도
못가는데 바로 파는거랑 똑같이 올라서 바로 레벨업하시는게 좋습니다.
예를들면 예전엔 630레벨에서 630 에서 1업할경험치를 30배를 모았다
하면 60업을했는데 지금은 630 632 634 636....해서 될때까지 레벨업
하는거라 결국 레벨업마다 오르는 필요경험치를 다 적용받고 레벨업한다고
보면 됩니다. 즉 모아서하는거나 바로하는거나 똑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