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 질문드려용

육성 기타
살수

실수실수@연

조회 742 추천 0 2022.01.14 PM 04:30:19
맥가이보 있으면 활 안 사도 되나요?? 캐시활 같은거 있으면 두 방씩 때려서 좋다던데 맥가이보는 다 한 방이던데 맞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4 PM 04:30
     
    넵 활 따로 안사셔도 됩니다! 거기에 전 채집도 다되는 만능 캐시템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참고로 맥가이보 사실거면 실속 패키지 사시는게 이득일 수도 있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14 PM 05:13
     
    맥가이보는 데미지 자체가 쌔서 활 없이해도 잘 잡습니다.
    채집 실속 세트를 구매하시고 바람농원[대기실]으로 이동하셔서
    박옹을 클릭하면 바람농원으로 보내줍니다. 채집물을 캐면 직조,벌목,채광,조제술의 경우 레벨을 빠르게 올릴수 있습니다
    재입장은 1시간입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