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0이후로는 어떻게 사냥해야할까요?

육성 기타
살수

실수실수@연

조회 1141 추천 0 2022.01.14 PM 07:24:21
투력되면 상층 나락 요강사냥하고 사령 뚝 세워놓는 식으로 730까지 키우는 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4 PM 07:24
     
    720되면 아시는대로 사령가시고 730부터 우안의숲 가시면 됩니다.

    710부터 조사굴 가는게 좋은데 조사굴 힘드시면 720까지 상층 나락가셔도 되고

    740부턴 백제전방

    750부턴 아막산

    760부턴 관산숲

    770부턴 대야산 가시면 됩니다.

    730까지는 안시성 및 악귀문만 하셔도 금방 키우실 겁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14 PM 07:28
     
    조사굴 나락으로 쭉 키우셔도되고

    조사굴 나락 투력이 안된다면 심연도시거나 그게 귀찮다고 하면

    상층부 도시면서 사령 세워두시면 됩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