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장터 질문좀

바람생활 거래
주술사

병가@유리

조회 1018 추천 0 2022.01.15 AM 10:49:30
바람장터에 바돈으로 바람포인트 사려고 거래 올려놨는데


잠수 타도 괜찮나요? 지가 알아서 매칭 잡아서 거래 해주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5 AM 10:49
     
    네 잠수타도 상관없습니다. 거래 올려놓기만 하고 매칭만 잡히면

    알아서 거래되고 나중에 금전 또는 포인트 수령만 하면 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15 AM 10:52
     

    바람장터에 바람포인트 사려고 올려두시면 알아서 거래중이 진행됩니다.


    거래가 완료되었을 경우 거래완료라고 떠있고 빠르게 구매가 안될경우

    올리신 금전 <> 바람포인트의 가격이 서로 안맞아서 매칭이 안되는것입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