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바람의나라에 살수 라는 직업이 새로나와서 키우고 있습니다.
레벨은 700이고 전투력은 41700 입니다.
제가 항상 사냥할때 솔플로 하층나락을 솔플로 돌고있습니다.
경험치도 3318조 정도 모아놨습니다.
경험치를 다 팔면 724레벨이 되더라구요.
혹시 경험치 다팔고 다른사냥터에서 솔플하는게 더 좋을까요??
아니면 이대로 그냥 계속 솔플로 경험치 차곡차곡 더 쌓아놓는게 좋을까요?
전 파티사냥보다는 솔플로 하는게 좀더 편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