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령의숲 사냥은 어떻게 돌아가는건가요??
육성
기타

낫의요정@연
조회 967
추천
2022.01.16 AM 11:04:40
725레벨찍어서 사령의숲으로 가라는데
사냥터에 전부다 사람들이 사냥하고있는데..
혹시 이거 쩔도있나요?
아니면 파티구해서들어가는건가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적
수안@연
-
2022.01.16
AM 11:05
-
-
지역채팅으로 말뚝논다고 하고 자리가 남으면 들어가셔서 캐릭터를 세워두시면 됩니다
202203
-
-
천인
기장@연
-
2022.01.16
AM 11:06
-
-
쩔은 없고 다 역활이 있습니다. 살수라면 말뚝으로 들어가시면 될거같습니다
202208
-
-
살수
낫의요정@연
-
2022.01.16
AM 11:07
-
-
혹시 말뚝은 무슨역활인가요??
그냥 가만히 있는건가요??
-
-
도적
수안@연
-
2022.01.16
AM 11:08
-
-
가만히 서있으면 됩니다 몹 어그로를 끌어주는 역활입니다
202203
-
-
천인
기장@연
-
2022.01.16
AM 11:08
-
-
넵 맵 가장자리 몹을 끌어오는 역활로 중앙에서 좀 거리를 두고 그냥 세워두시면 되는겁니다
202208
-
-
살수
낫의요정@연
-
2022.01.16
AM 11:09
-
-
감사합니다.
항상 질문답변해주셔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