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령의숲 사냥은 어떻게 돌아가는건가요??

육성 기타
살수

낫의요정@연

조회 967 추천 0 2022.01.16 AM 11:04:40
725레벨찍어서 사령의숲으로 가라는데

사냥터에 전부다 사람들이 사냥하고있는데..

혹시 이거 쩔도있나요?

아니면 파티구해서들어가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6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1.16 AM 11:05
     
    지역채팅으로 말뚝논다고 하고 자리가 남으면 들어가셔서 캐릭터를 세워두시면 됩니다
    202203

    추천 1

  • 천인 기장@연
    2022.01.16 AM 11:06
     
    쩔은 없고 다 역활이 있습니다. 살수라면 말뚝으로 들어가시면 될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1

  • 살수 낫의요정@연
    2022.01.16 AM 11:07
     
    혹시 말뚝은 무슨역활인가요??
    그냥 가만히 있는건가요??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16 AM 11:08
     
    가만히 서있으면 됩니다 몹 어그로를 끌어주는 역활입니다
    202203

    추천 1

  • 천인 기장@연
    2022.01.16 AM 11:08
     
    넵 맵 가장자리 몹을 끌어오는 역활로 중앙에서 좀 거리를 두고 그냥 세워두시면 되는겁니다
    202208

    추천 1

  • 살수 낫의요정@연
    2022.01.16 AM 11:09
     
    감사합니다.

    항상 질문답변해주셔서 !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