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타이밍에 누구한테써야 되는건가요?.. 전우치바람 활용법좀 알려주세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1.16
PM 07:18
-
-
마지막에 다이쇼군 나오자마자 쓰시면 됩니다.
다이쇼군이 데미지가 쌔서 맞고 잡으려면 다 죽기때문에 전바로 마비?를 시켜놓고 잡는식입니다.
이때 다이쇼군 나오기전 쫄몹 4마리 잡을때 미리 다이쇼군 젠되는 지역에 있다가 쇼군 나오면 바로 전바 쓰시면 됩니다.
202208
-
-
도적
수안@연
-
2022.01.16
PM 07:28
-
-
다이쇼군 레이드 들어가면 4마리의 보스가 나오는데 4마리를 다 처치하고 다이쇼군이 등장할때
바로 전우치바람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202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