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쇼군잡을때 전우치바람이 있으면 편하다고하던데

캐릭터 직업
주술사

카네술@연

조회 911 추천 0 2022.01.16 PM 07:17:04
어느타이밍에 누구한테써야 되는건가요?.. 전우치바람 활용법좀 알려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6 PM 07:18
     
    마지막에 다이쇼군 나오자마자 쓰시면 됩니다.

    다이쇼군이 데미지가 쌔서 맞고 잡으려면 다 죽기때문에 전바로 마비?를 시켜놓고 잡는식입니다.

    이때 다이쇼군 나오기전 쫄몹 4마리 잡을때 미리 다이쇼군 젠되는 지역에 있다가 쇼군 나오면 바로 전바 쓰시면 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16 PM 07:28
     
    다이쇼군 레이드 들어가면 4마리의 보스가 나오는데 4마리를 다 처치하고 다이쇼군이 등장할때
    바로 전우치바람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