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쇼군 일반 스펙 어느정도되야 잡을수있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카네술@연

조회 1542 추천 0 2022.01.16 PM 07:43:17
전바쓰는법은 답변해주셔서 똑같이하는 영상까지찾아서 이해했습니다..

혹시 일반은 투력이 얼마정도나되야 쉽게꺨수있을까요?.. 검은용 일반 거마왕일반 이정도만 돌고있는데 다이쇼도 돌수있는지 궁금해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6 PM 07:44
     
    5~5.5정도되면 무난하게 잡을수 있습니다

    스펙으로 치면 방무 160 방어 200이면 무난하게 잡습니다.

    전바있다면 방어는 상관없고 저주 걸 수 있다면 방무는 좀 더 낮아도 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16 PM 08:02
     
    다이쇼군의 경우는 전바만 잘걸고 최대한 타격만 받지 않는다면 깰수있습니다만 한번 죽으면 되게 꼬이는 레이드라
    방무 150~200선에서도 클리어 가능합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