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임 아주옛날에 유료화였지 않앗나요?

캐릭터 직업
천인

아요오@연

조회 4044 추천 0 2022.01.17 PM 01:24:28
이게임 아주옛날에 초창기에 유료화였지않앗나요? 그때 레벨 20넘으면 접속 끊기고 그랫는데 생각해보니 다 추억같네요 아주예전에 이거 가이드북 도 잇엇는데  지금은 있을 지모르겠네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7 PM 01:24
     
    네 예전에는 유료였습니다. 일정레벨이 지나가면 유료가 되었고 PC방이나 유료결제를 해야지만 게임이 진행 되었습니다.

    그런데 부분유료화로 바뀌면서 게임 진행은 무료로 가능하지만 캐시아이템들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202208

    추천 1

  • 천인 아요오@연
    2022.01.17 PM 01:25
     
    네그렇군요 님도 옛생각낭죠?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1.17 PM 01:26
     
    넵 레벨20넘어서 가이드북에 무료쿠폰사용시간으로 하고 했던 기억 있네요. 최근 출시된 가이드북은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17 PM 01:27
     
    2005년 전까지 유료화였고 이후 무료화 선언하면서 구버전이 사라졌다가
    2020년 뺵투더바람으로 구버전그래픽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