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임 아주옛날에 초창기에 유료화였지않앗나요? 그때 레벨 20넘으면 접속 끊기고 그랫는데 생각해보니 다 추억같네요 아주예전에 이거 가이드북 도 잇엇는데 지금은 있을 지모르겠네여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1.17
PM 01:24
-
-
네 예전에는 유료였습니다. 일정레벨이 지나가면 유료가 되었고 PC방이나 유료결제를 해야지만 게임이 진행 되었습니다.
그런데 부분유료화로 바뀌면서 게임 진행은 무료로 가능하지만 캐시아이템들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202208
-
-
천인
아요오@연
-
2022.01.17
PM 01:25
-
-
네그렇군요 님도 옛생각낭죠?
-
-
천인
기장@연
-
2022.01.17
PM 01:26
-
-
넵 레벨20넘어서 가이드북에 무료쿠폰사용시간으로 하고 했던 기억 있네요. 최근 출시된 가이드북은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202208
-
-
도적
수안@연
-
2022.01.17
PM 01:27
-
-
2005년 전까지 유료화였고 이후 무료화 선언하면서 구버전이 사라졌다가
2020년 뺵투더바람으로 구버전그래픽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202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