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0 사냥터 관련 질문드립니다

캐릭터 경험치
차사

이제곧겨울@연

조회 1813 추천 0 2022.01.17 PM 01:44:52
곧 770을 앞둔 차린이입니다.
750~770까지 아막에서 계속 사냥을 했었는데,
1.차사가준으로도 아막보다 대야가 경치 더 잘먹을까요? (대야에서 차사가 사냥할만할지)
2.만약 계속 아막을 돈다면 레벨차이애따른 경험치 패널티도 존재하나요? ex) 770차사 750도사
3.태귀문의 경우 백제사냥터에 비교적 정보도 없고 다들 잘안가시는거같은데? 이유가 있을까요?
4.태귀문 사냥시 평균 레벨 및 투력은 어느정도 되나요? 차사가 갈만할까요?

질문이 길어졌습니다 항상 성실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7 PM 02:19
     
    1.대야가 좋습니다 

    2.계속 아막 돈다고해도 패널티는 없습니다. 

    3. 태귀문은 파티구하기가 어려워서 잘 안가긴합니다. 숙련도도 중요. 

     4.레벨은 780 투력평균은 6.0되셔야되고 차사도 갈만합니다
    202208

    추천 1

  • 도사 시러엽@연
    2022.01.17 PM 02:30
     
    1, 겸치자체는 몹이 한방만 난다면 아막이 더 좋습니다
    (아막이 경험상 도사 1ㄷ1기준 2000**지 해봐서)
    2. 렙낮은 사람이 높은사람과 30렙이상만 차이나지 않으면 페널티는 없습니다
    (이경우에도 렙낮은사람만 적용되고 렙높은 사람은 패널티가 적용되지않습니다)
    3. 태귀문 자체가 입장은 750부터 가능하지만
    겸치패널티를 안받아야하는데 그 조건이 빡쎕니다
       1. 레벨 780이상
       2. 룹원 평균투력 6만 이상 
    이조건을 만족하는 사람들도 별로 없고 룹도 별로 없어서 상대적으로 적어보이는거일껍니당
    4. 780이상 / 6만 이상이면 갈만합니당
    202209

    추천 1

  • 차사 이제곧겨울@연
    2022.01.17 PM 02:35
     
    아하 답변주신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추가로 대야에서는 주술 영술이 선호된다고 많이 들었는데 차사는 대야 입지가 별로인가요? 도사분 모시기 어려울까 싶어서..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17 PM 02:44
     
    차사가 멸살 쿨이 짧은편이라 대야를 무난하게 도실수 있습니다 사냥 피로감 생각하면 대야가 편하죠 30레벨 이상 차이나면 패널티가 좀 생깁니다 태귀문은 평균전투력도 맞춰야되고 격수2/도사/마도1을 고정적으로 구해야됩니다 4인이상 되야 입장되기도 하고 평균 투력 60000은 되야 경험치를 최대치로 먹습니다. 그리고 픽도 잘 골라야하구요. 레벨은 780 투력은 6만 넘기면 됩니다
    202203

    추천 1

  • 천인 기장@연
    2022.01.17 PM 02:45
     
    영술 주술사가 사기적인 입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쩔이 많이 운영되고있어서 

    보통 도사는 영술 주술과 쩔도 같이하면서 하려고해서 잘 안구해질겁니다...
    2022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