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경 안쓰고 채굴하는거는 비추천인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포도밀크티@연

조회 1337 추천 0 2022.01.17 PM 03:05:18
하루에 쓸수 있는 휴경이 제한이 있으니 휴경키고 채굴돌리는 시간이 얼마 안되서요

그런데 그냥 쓰자니 얻는 경험치는 얼마 안될꺼같고 집중도는 계속 다니까

들어가는 광부도시락값 따져보았을때 낭비일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7 PM 03:05
     
    휴경 안쓰고 채굴하는건 도시락값낭비기때문에 비추입니다!

    휴경 안쓰고 채굴하는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될거같습니다.

    참고로 2시간이면 광부도시락 약 3개 값인데 돈으로 따지만 2400원 입니다.

    이때 휴경을 쓰면 2배 더 경험치 받으므로 휴경안쓰고 2400원 쓸껄 휴경쓰면 7200원어치를 채굴하는게 됩니다.

    즉 그 돈을 부담할 여유가 있으면 하셔도 되지만 여유가 없다면 꼭 휴경 쓰셔야 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17 PM 03:21
     
    1만 이상은 휴식경험치를 안쓰고 돌리는건 당연히 비효율적이구요

    그래서 채굴할때 휴식경험치가 되어있는 2시간만 하실거면 잘때 컴퓨터 셧다운을 걸어두시면 됩니다.

    컴퓨터 명령 실행에서 shutdown -s -t 7200 하면 2시간 뒤에 꺼집니다. (7000정도로 설정하시면 될듯합니다)

    그럼 노휴경으로 채굴할일이 없겠죠?

    예약종료 취소는 shutdown -a 하시면 됩니다.

    202203

    추천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