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 질문드립니다.

아이템 기타
살수

실수실수@연

조회 653 추천 0 2022.01.17 PM 03:48:47
연자호박 캐고있는데 레벨 113캐릭이라 패널티를 먹는 건지 궁금합니다.

1굴 다 돌면 1개정도 나오는데 패널티 안 먹는 거 맞는지요? 1차 안 했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7 PM 03:49
     
    넵 원래 잘 안나옵니다ㅠ 130까진 패널티 안먹고

    패널티 없다해도 색호박은 잘 안나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17 PM 03:54
     
    패널티 없어도 원래 잘 안나옵니다.

    패널티가 있으면 아예 안나온다고 봐야하구요.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