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술사 사냥 어떻게 하나요?
기장님께서 답변 달아주셨는데
그동안 답변은 잘 해주셨는데... 이번에는 답변을 잘못 달아주셨습니다.
참고로 제 영술사 현재 레벨은 641 입니다.
혼무리방출, 폭격, 겁화신권, 화마신권 마법은 없습니다.
아직 제가 레벨이 낮아서 못 배운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하려니 복잡하네요.
빙의가 일단 3개 있는데
디테일하게 구체적으로 어떤 마법으로 사냥하는지 궁금합니다.
빙의를 자주 해제하고 체마 회복을 하고 다시 빙의해야되는건지?
그렇다면 손이 너무 많이 가고, 정교한 컨트롤이 필요한 것 맞나요?
가능하면 행동조합 마법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