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월봉보단 칠지가 더 좋을거 같습니다.
적혈봉이라면 칠지보다 좋지만 일단 흑월봉에서 적혈봉으로 간다해도 다시 각인 다빼야되고 하는 문제가 있고
능력치는 비슷한데 칠지는 다시 되팔 수 있어서 흑월봉보단 칠지 추천드립니다.
만약 흑월봉에서 종결로 끝내겠다 하시면 흑월봉이 좋지만 흑월봉만으로는 상위 레이드는 힘듦니다.
결국 적혈봉으로 넘어가실텐데 원하는 상위사냥터 이하급은 칠지로도 커버가되고
만일 흑월봉에 각인 다 넣어서 쓰고 있었다면 황돋까지 추출비만 몇천 깨지기 때문에
나중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임시로 칠지쓰시다가 구봉이나 적혈로 넘어가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