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차 도와달라고 부탁드릴 때요

육성 기타
도적

흑영도@호동

조회 1431 추천 0 2022.01.17 PM 11:31:17
보통 7차 도와달라고 하는게 맨 마지막 보스 잡는거만 말하는건가요?
700렙 되자마자 특정 기술들이 잠겨버려서 사길을 원활하게 못 할것 같아서 7차를 얼른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마지막 보스는 커녕 4곳 보스들 각각 징표 모으기도 지금 하나도 못 하고 있어요ㅋㅋㅋㅋ
이거 징표 4개 모으기 + 마지막 보스까지 다 도와주시는 분들도 계신가요?.. 

그리고 보스들 잡을 때 룹장인 제가 죽어도 도와주시는 분들이 다 잡아주시면 퀘스트 완료되는지도 궁금합니다
대탐은 승급 하려는 사람이 죽어도, 다른 분들이 잡아주면 상관없다던데  나머지 4개 보스는 제가 모르겠어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6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7 PM 11:32
     
    보통은 마지막 탐이 어려워서 그것만도움을 받습니다.
    (아마 도움을 구하면 다 잡아주는사람도 있겠지만 구하기 쉽진 않을겁니다)

    징표 및 대탐모두 죽어있어도 클리어되고

    다만 징표는 인원상관없이 승급자 전원 다 얻을 수 있지만

    대탐은 입장을 누른 퀘스트 수행자만 승급 가능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흑영도@호동
    2022.01.17 PM 11:34
     
    헉..  단석굴 보스는 어케 컨트롤만 잘 하면 잡겠던데  
    사령, 우안 이쪽은 지금 제가 무자본이라 장비가 후달려서 도저히 못 잡겠던데 이거 무자본 캐릭으로도 되나요??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1.17 PM 11:35
     
    무자본은 좀 힘들고... 아마 같이 승급해야되는

    사람 구하던가 도움이 필요할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17 PM 11:36
     
    처음부터 다 도와주시는분들이 있습니다.
    본인이 죽어도 상관은 없습니다 아니면 구석으로 빠져있으시면 됩니다. 세계후로 구해보거나 하시면 될듯 합니다.

    202203

    추천 1

  • 도적 불커@무휼
    2022.01.17 PM 11:48
     
    거의 처음부터 다 도와주실껍니다 그냥 죽고 있어도 되고 알아서 해주실듯 다 하면 도와주시는분(케릭터명)님 7차승급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세계후를 해주시는게 좋아요 그럼 도와주는분이 보람이 되실듯

    추천 1

  • 도적 흑영도@호동
    2022.01.17 PM 11:56
     
    다들 감사합니다. 단석굴 하나 정도는 제가 잡아보고, 나머지는 한번 부탁 드려봐야겠네여 ㅠ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