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샤 경험치 모아서 파는게 좋은건가요???

육성 기타
차사

부릉부릉@연

조회 863 추천 0 2022.01.18 AM 11:19:15
안녕하세요 나르샤로 이번에 복귀해서 깔짝깔짝 키우고 있습니다. 나르샤 관련해서 유튜브 영상 보고 따라하는데 경험치를 한번에 모아서 파시더라구요. 저는 그냥 그날 경험치 모이면 바로 팔앗는데 한번에 모아서 670만들고 670렙에서 또 풀로 모아서 렙업 하는식으로 해야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8 AM 11:19
     
    지금은 바로 파시는게 좋습니다. 지금은 패치되서 모아파는거나

    바로파는거랑 경험치차이는없고 따라서 바로바로 팔아서

    렙업하며 강해지고 상위사냥터가서 사냥하는게 좋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18 PM 12:20
     
    2021년 여름 바린이나르샤부터 바로바로 파는게 더 좋습니다.

    제가 나르샤 영상을 많이 올렸었는데 그 이전에는 모아서 팔아야 경손실을 안봐서 그렇게 했었습니다.
    202203

    추천 1

  • 도적 나폴레옹@연
    2022.01.18 PM 12:20
     
    예전과 다르게 지금은 바로바로 파는걸 권유드립니다. 

    아마 680되시면 흑월상층이 효율이 매우 좋아서 바로바로 팔고 빠르게 렙업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