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르샤로 이번에 복귀해서 깔짝깔짝 키우고 있습니다. 나르샤 관련해서 유튜브 영상 보고 따라하는데 경험치를 한번에 모아서 파시더라구요. 저는 그냥 그날 경험치 모이면 바로 팔앗는데 한번에 모아서 670만들고 670렙에서 또 풀로 모아서 렙업 하는식으로 해야하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1.18
AM 11:19
-
-
지금은 바로 파시는게 좋습니다. 지금은 패치되서 모아파는거나
바로파는거랑 경험치차이는없고 따라서 바로바로 팔아서
렙업하며 강해지고 상위사냥터가서 사냥하는게 좋습니다
202208
-
-
도적
수안@연
-
2022.01.18
PM 12:20
-
-
2021년 여름 바린이나르샤부터 바로바로 파는게 더 좋습니다.
제가 나르샤 영상을 많이 올렸었는데 그 이전에는 모아서 팔아야 경손실을 안봐서 그렇게 했었습니다.
202203
-
-
도적
나폴레옹@연
-
2022.01.18
PM 12:20
-
-
예전과 다르게 지금은 바로바로 파는걸 권유드립니다.
아마 680되시면 흑월상층이 효율이 매우 좋아서 바로바로 팔고 빠르게 렙업하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