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술사 700 찍었는데 뭘 해야할까요?

육성 기타
영술사

밀교승려@연

조회 1106 추천 1 2022.01.18 PM 07:32:34
악귀랑 안시성은 주기적으로 돌아야하고
그 외에 700 저자본세팅으로는 갈 만한 사냥터가 있을까요? ㅠㅠㅠ 아니면 스펙업 필수인가요..

그리고 
현재 환수가 6등급짜리 2개 , 3등급짜리 1개 이렇게 있는데
6등급짜리 환수들은 그냥 봉래산 가서 환수니나노 or 환수 요강? 같은거 쓰면서 죽치고 앉아 렙업 시켜주는 수 밖에 없나요?? ㅠ (제가 사냥이나 그 외 다른거 할 시간이 그만큼 사라지는거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1.18 PM 07:33
     
    단석굴을 가는데 상층부 효율이 좋아서 710까지 상층부 도시고
    이후 조사굴 >사령의숲(경험치 효율은 좋지 않으나 사냥이 편함) > 우안의숲 순으로 가시면 됩니다
    봉래에서 따로 환키가 힘드시다고 하면 나중에 사령의숲(720)까지 올라가셔서 경험치도 하시면서
    환수키우기를 같이 하시면 됩니다.
    202203

    추천 1

  • 천인 기장@연
    2022.01.18 PM 07:34
     
    700이라도 흑월 상층이 효율이 좋습니다

    파티사냥으로 710까지 흑월상층까지 하시고

    710부터 조사굴로 사냥가시면 됩니다. > 720 사령의 숲 > 730 우안의 숲 이렇게 가시면 됩니다.

    6~7등급은 봉래산 사냥이 가장 무난합니다..
    202208

    추천 1

  • 영술사 밀교승려@연
    2022.01.18 PM 07:40
     
    오 두 분 다 감사드립니다!!!  다 추천 드렸어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