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월 상층은 원래 사길, 호박 잘 안되는 곳인가요?

육성 기타
영술사

밀교승려@연

조회 1431 추천 0 2022.01.18 PM 10:22:50
한 30분 정도 후드려 팼는데 호박이 19개 밖에 안 모였고..
사냥의길도 하층 돌 때에 비해서  진행도가 영 안 올라가있는데 흑월 상층은 원래 이런가요? ㅠ


호박은 700렙 찍어서 나르샤 혜택이 끝나서 그런가ㅇ?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7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8 PM 10:23
     
    아닙니다 모든사냥터 똑같은 확률로 나옵니다.

    단지 흑월이 몹수가 많지 않기도하고 호박이 100개까지만 잘나오고

    그 이후로 잘 안나오는것때문에 그럴수도 있습니다.

    호박 나르샤 혜택은 호박 나올확률이 바뀌는게 아니라 금전획득량이

    두배가 되는거라서 혜택때문은 아닌거 같습니다
    202208

    추천 1

  • 영술사 밀교승려@연
    2022.01.18 PM 10:25
     
    음.. 그러면 여태 호박이 금방금방 잘 모였던게 그러면 나르샤 혜택 중 하나인 금**르샤 이거 때문이었을까요?? 
    700 찍는 순간 나르샤 혜택 싸그리 종료되는걸로 아는데.. 흑

    상층 몹 밀집도가 하층에 비해서 낮아서 잘 안모이는건가..

    추천 0

  • 살수 철야파트@연
    2022.01.18 PM 10:25
     
    몹을 잘 떄려잡으면 호박이 잘나옵니다 ㅎㅎ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1.18 PM 10:26
     
    나르샤 혜택은 영향이 없고 

    하층보다 몹 수가 적어서 그럴수도 있고 사냥속도도 영향이 있는거 같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18 PM 10:30
     
    나르샤 혜택은 금전량을 2배로 늘려주는거지
    호박 드랍률이 올라가거나 하는건 아닙니다.

    흑월 상층은 아무래도 하층보단 몹 밀집도가 적어서 그런것도 해서
    하층보다는 빨리 호박이 안찰겁니다.
    그래도 뭐 엄청 느리게 차는건 아닐꺼라 100개까지 금방 모으실수 있을겁니다.
    202203

    추천 2

  • 도적 나폴레옹@연
    2022.01.18 PM 10:40
     
    하층에비해서 호박이나 사길이 늦게 캐지는건 사실이나 파티사냥을 하시면

    보통 30분이면 사길도 15개정도 차고/// 호박도 60개정도 찹니다

    1시간사냥기준으로는 사길은 무저건 완료되고 호박도 100개이상 캡니다.

    추천 1

  • 영술사 밀교승려@연
    2022.01.18 PM 11:54
     
    감사합니다.  혼자 솔플 했어서 그런가보네요
    다음엔 상층 파티 가야겠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