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안시성은 일주일 한번 하는 편인가요?

육성 기타
도적

흑영도@호동

조회 858 추천 0 2022.01.19 AM 01:25:55
180조 한번 받고 나면
그 이후로는 업적작 하는거 아닌 이상 다들 안하는거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1.19 AM 01:29
     
    보통은 그렇습니다.

    업적작을 하는 경우에는 그 업적을 진행하는 캐릭터로 안시성을 돌고

    부캐릭으로 추가적으로 안시성을 깨야되는 캐릭터들이 있으면
    부캐릭을 주로 돌리는 편입니다.
    202203

    추천 1

  • 천인 기장@연
    2022.01.19 AM 02:51
     
    넵 보통은 업적으로 보상 이상 시도하는데

    업적이 아닌이상은 목요일 0시 초기화기준으로 한번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업적50회는 캐릭터당 카운터 됩니다.

    다른 부캐 횟수까지 합쳐서 카운터되지 않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2.01.19 AM 07:22
     
    캐릭당 가능하시고 목요일 마다 초기화됩니다.

    보통 여러번 하시는분은 업적작이거나 여러캐릭으로 안시성해서 경험치 올리시려는분 2종류분이 많습니다.

    아니면 진짜 가끔 소수로 재미로 하시는분도 있긴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