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7
우수 크리에이터 이디은님★
우수 크리에이터 호머심슨님★
우수 크리에이터 흑체님★
6월 멋재봉★
2026년 6월 바람모험 이벤트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대야 사냥관련 질문드립니다
육성
기타
이제곧겨울@연
조회
685
추천
0
2022.01.19 AM 11:16:47
안녕하세요 대야 사냥 관련 질문드립니다
1. 각 페이즈 별 전체기 사용하는 타이밍 팁이 있을까요?
2. 차사여서 멸살, 화대상을 이용하려하는데 다들 3,5페에서 사용하라고 하시는데 분배를 어떤식느로 운용하면 더 나을까요?
3. 장비 스왑하여 화대상 사용할 시 스킬이 발동되기전 메인갑옷으로 다시 교체하면 메인갑옷 능력차로 대미지가 들어가는간가요?
항상 성실한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2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천인
기장@연
2022.01.19
AM 11:17
1. 전체기는 5페이즈에서 쓰는게 좋습니다.
(5페에 영향없는 3페정도에서 한번 써줘도 됩니다)
2. 결국 화대상 멸살을 5페에서 쓰라는이유가 다른 페이즈는 빨리잡아도
몹이 더 나오거나하진않습니다.(다음굴로 살짝 빨리 넘어갈뿐?)
그런데 5페는 몹을 빨리 잡을수록 대량 젠되기때문에 동시간 최대한 많은
몹을 잡기위해 전체 화대상등을 5페에서 쓰는게 좋다는겁니다.
3. 화대상쓰고 다시 본장비돌아가면 돌아간장비기준 데미지 들어갑니다
2022
08
신고
추천
추천 1
도적
수안@연
2022.01.19
AM 11:18
1스테이지 3스테이지 4스테이지 5스테이지에서 쿨이 돌면 쓰시는게 좋습니다.
기술서쓰고 메인갑옷으로 들어오면 메인갑옷 능력치로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2022
03
신고
추천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