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수행관련 질문입니다... 또 질문드려서 죄송해요..

육성 기타
살수

포트나@연

조회 1294 추천 0 2022.01.19 PM 02:40:08
지금 키우는중 원래 퀘스트하면 바로이동? 누르고 바로바로 앞까지 이동했는데

방금 바린이 나르샤 등록 했더니 그 창이 사라졌습니다...

바린이 나르샤 등록하면 바로이동 혜택이 사라지는건가요? ㅠㅠ

뭐 땅에 유도창이 생기긴하는데 원래 그거 따라가면서 하는게 맞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9 PM 02:40
     
    아닙니다... 아마 퀘스트창을 끄신거 같은데

    아래 스크린샷 보시면 파란색 동그라미에 진행중인 임무라고 글자가 있을겁니다.

    그거 더블클릭하면 다시 퀘스트창이 나오고 빠른이동 가능하십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19 PM 02:43
     
    진행중인 임무를 클릭하면 다시 임무창이 생기고
    빠른이동 단축키는
    쉬프트+2 쉬프트+3 쉬프트+4 (퀘스트 정렬된 순서대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202203

    추천 1

  • 살수 포트나@연
    2022.01.19 PM 02:43
     
    답변 감사합니다 혹시 단축키도 따로 있나요??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1.19 PM 02:44
     
    넵 단축키도 있고 쉬프트+2, 3을 눌러서 바로 이동이가능합니다.

    이 단축키인지는 모르겠으나

    영웅의길 퀘스트창 여는 단축키는 Q 이고 임무창을 여는 단축키는 쉬프트 + Q 입니다.
    202208

    추천 1

  • 살수 포트나@연
    2022.01.19 PM 02:46
     
    기장님 수안님 모두 답변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