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사 광폭하는거랑 해제하는거랑 어떻게 하나요?

캐릭터 직업
살수

오자크@하자

조회 1965 추천 0 2022.01.19 PM 11:28:48

마도사 현재 레벨 637입니다. 안한지 오래되어서


광폭하는거는 광폭마법 아무거나 누르면 광폭상태되나요?


광폭 상태 해제하려면 광폭게이지가 다 떨어질때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게이지가 떨어지기전에 임의로 광폭해제 못하나요?


마도사는 그냥 공격마법 하다가 광폭 게이지 차면 광폭상태로 사냥하는거 맞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9 PM 11:29
     
    광폭은 아시는것처럼 광폭마법눌러서 가능하고

    해제는 7차되셔야 가능합니다.(7차하면서 해제마법 배웁니다)

    사냥은 맞습니다. 최대한 광폭게이지 오래유지하면서 사냥하시면 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19 PM 11:49
     
    광폭은 스킬에 광폭명칭이 붙은 스킬을 쓰면 광폭상태로 돌입하고

    광폭상태를 해제하려면 광폭게이지가 다 떨어질때까지 기다려야됩니다.

    7차가 되어야 광폭화해제를 배우고 이걸 통해 바로 광폭상태를 해제시킬수 있습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