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크@하자
마도사 현재 레벨 637입니다. 안한지 오래되어서
광폭하는거는 광폭마법 아무거나 누르면 광폭상태되나요?
광폭 상태 해제하려면 광폭게이지가 다 떨어질때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게이지가 떨어지기전에 임의로 광폭해제 못하나요?
마도사는 그냥 공격마법 하다가 광폭 게이지 차면 광폭상태로 사냥하는거 맞죠?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