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668인데 랩업할까요? 말까요???

캐릭터 직업
살수

기억속의여행@연

조회 732 추천 0 2022.01.20 PM 09:50:45



레벨668 살수6차 신겸입니다.

봉래산깊은곳 파티사냥하고 있습니다, 1시간에 27조정도 먹네요, 정상인가요?

그리고 일단680목표인데, 674로 랩업하는게 빠른지,

그냥 랩업안하고 봉래산파티로 경치나 쌓는게 빠른지 알려주세요,

680 빠르게 찍고 싶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0 PM 09:51
     
    바로 랩업하는게 빠릅니다.

    봉래산보다 흑월 하층이 효율이 더 좋아서 바로 랩업 하시고 670부터 흑월 하층 진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20 PM 09:54
     
    무조건 레벨업을 빠르게 하시는게 좋습니다
    필요경험치가 늘은만큼 상위 사냥터에서 그만큼 경험치를 확보할수 있어서
    흑월탑,하층,상층 라인으로 넘어가는게 낫습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