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크@하자
마당쇠승자전을 아직 안해봤는데 곧 하려고 합니다.
혼자서 4클라켜서 그룹맺고 하려는데
혹시 실패조건은 뭔가요?
1명이라도 죽으면 실패인가요?
그럼 4캐릭모두 재생축복물약 먹고 시작하는게 좋을까요?
혹시 주의할 점이나 팁 있나요?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