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웅 7성이 대세인 이유가 뭔가요?

아이템 기타
살수

오자크@하자

조회 1424 추천 0 2022.01.23 AM 01:14:49

요즘은 환웅 아이템이 대세인 것 같더라고요.

그런데 보통 환웅 7성이 대세인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물론 더 고가의 환웅8성, 환웅9성도 있겠지만

이건 너무 비싸서 그런건가요?


환웅 1~6성은 안좋아서 7성부터 좋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3 AM 01:17
     
    7성이 가성비대비 옵션이 좋아서 그럽니다. 7,8성차이는

    그렇게 옵션차이가 크지않는데 가격차이가 있고 바린이분들은 그것도

    부담이기에 보통 7성으로 맞추고있고 다만 투구는 8성이 신화급이라서

    신화 기특받으려고 8성가기도하고 반지도 환웅4셋효과를위해 7성,7성손상

    이렇게하는경우도 있는데 8성을 섞어서 세트효과 받기도 합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23 AM 07:06
     
    환웅 1~6성은 아이템에 방어도무시가 안달려있고 7성이 성능대비 가성비가 상당히 좋아서 그렇습니다. 8성을 쓰는 경우도 있는데 7성보단 아무래도 가격이 비싸고 옵션 차이가 넘사벽으로 나는건 또 아니라 7성을 사용합니다 (캐시샵에 7성을 상시 판매하는것도 큽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