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사 지옥견초환 5성 마법 질문입니다.

육성 기타
살수

오자크@하자

조회 840 추천 0 2022.01.23 PM 12:53:33

마도사 지옥견초환 5성 마법 질문입니다.

1~3단계 있던데

이거 차이가 뭔가요? 3단계가 좋으면 굳이 1단계랑 2단계는 왜 있는거죠?

장단점이 따로 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3 PM 12:54
     
    이속이랑 외형의 차이가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외형은 1성은 머리하나 2성은 머리둘 이런식으로 차이가 있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23 PM 12:55
     
    3단계로 소환하는게 제일 좋고 5성이면 지옥견소환 쿨이 줄어듭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