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크@하자
마도사 6차승급이고 레벨이 현재 643인가 그 정도인데 이계용궁의 청의태자비 잡으려다가 죽었습니다.
그래서 2클라로 켜서 살수 7차승급 캐릭터랑 그룹해서 잡았는데 잡은걸로 안되네요
마도사로 클리어 하려면 마도사로 인식을 계속 따야하나요?
그게 아니면 그룹하고 잡으면 원래 안되는건가요?
비격수다보니 체력이 낮아서 갑자기 죽었어요.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