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계용궁 청의태자비 그룹하고 잡아도 되나요?

임무 용궁
살수

오자크@하자

조회 855 추천 0 2022.01.23 PM 01:29:09

마도사 6차승급이고 레벨이 현재 643인가 그 정도인데 이계용궁의 청의태자비 잡으려다가 죽었습니다.


그래서 2클라로 켜서 살수 7차승급 캐릭터랑 그룹해서 잡았는데 잡은걸로 안되네요


마도사로 클리어 하려면 마도사로 인식을 계속 따야하나요?

그게 아니면 그룹하고 잡으면 원래 안되는건가요?


비격수다보니 체력이 낮아서 갑자기 죽었어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3 PM 01:54
     
    넵 그룹하고 잡아도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23 PM 03:12
     
    그룹으로 안되는거라면 인식을 퀘스트 깨야되는 캐릭터로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