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 11시50분에 안시성하면 끝날때 월요일로 되나요?

임무 기타
살수

오자크@하자

조회 719 추천 0 2022.01.23 PM 10:50:03

밤 11시50분에 시작하면 안시성 끝날때 12시가 넘어갈텐데

12시가 넘어가면 월요일이잖아요.

월요일 0시에 안시성 초기화잖아요.

그럼 안시성 월요일에 한걸로 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3 PM 10:50
     
    끝나는 시간기준으로 받는겁니다. 즉 0시이후에 끝나서 보상을 받으면 월요일에 보상받으시는게 됩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23 PM 11:03
     
    끝난 시간으로 보상을 받는거라 월요일 완료로 취급합니다.

    월요일 12시가 되기 이전에 보상을 받고 모두 마무리하셔야합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