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크@하자
밤 11시50분에 시작하면 안시성 끝날때 12시가 넘어갈텐데
12시가 넘어가면 월요일이잖아요.
월요일 0시에 안시성 초기화잖아요.
그럼 안시성 월요일에 한걸로 되나요?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