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0 넘어서는 채굴 비추인가요??

육성 기타
주술사

포도밀크티@연

조회 1012 추천 0 2022.01.23 PM 09:52:46
사냥이 너무 재미없어서 채굴 계속하고 싶은데

730까지는 채굴이 효율이 좋다하는데 730넘어서는 경험치량이 확 늘면서 효율이 떨어진다고 해서요 ㅠㅜ

730 넘어서는 그냥 채굴말고 사냥이 답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3 PM 09:53
     
    730넘어서도 여유가되신다면 채굴하셔도 좋습니다.

    다만 채굴 2시간해서 1업하는 효율은 안나오고 740구간부턴 사냥이 효율이 더 좋아지기 때문에

    여유가안되시면 굳이 채굴하실필욘 없습니다. 사냥할 시간이 부족하거나 여유가 있다면 채굴 병행하는게 좋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23 PM 09:54
     
    레벨에 상관없이 채굴로 올리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다만 사냥 대비 효율이 떨어질수는 있는데

    정말 사냥이 귀찮다고 하면 채굴을 돌리는거겠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 사냥의길을 완료하는거 정도까지라도 사냥을 하시는걸 권장드립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