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령 사냥 경험치

육성 기타
주술사

포도밀크티@연

조회 756 추천 0 2022.01.24 AM 09:42:41
여기 지식인에서 알려주신대로 사령에서 사냥을 한번 해봤는데

여러분이랑 룹사냥을 해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들어오는 경험치가 엄청 적더라구요 ㅠㅜ

18K요강 3중첩하고 하니 1시간에 100조도 안되던데 (대량 70-80조 정도 되는것 같아요) 원래 이런가요ㅠㅜ

아니면 뭐 다른 사냥요령이 있는걸까요??

730부터 1업당 필요경험치가 최소 700조이던데 이런 식이면 사령에서 하다가는 7-8시간당 1업이라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4 AM 09:43
     
    시즈라서 사냥이 편한대신 경험치를 많이하진 않습니다...

    다만 100조는 너무 적으신거같고... 요강에 출세물약도 같이 드시고 하시는지요

    출세물약에 니나노도 될때마다 같이드시고하시고 그래도 보통 시즈사냥으로 편하게 경험치하는대신

    경험치를 그렇게 많이하진 않습니다.( 거기에 사령은 보통 풀룹을 유지하기 때문에 사람많을수록

    경험치 깍이는게 있어서 적은편인것도 있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24 AM 09:54
     
    사령이 경험치를 많이 하는 사냥터는 아니고 심연 나락도 없는데다가 필드 사냥터라서 그룹 보너스 경험치 또한 없고 다수의 유저와 그룹을 맺다보니 기본적으로 편하게 사냥하려고 가는거지 경험치 효율을 생각한다면 730 전에는 조사굴 나락 730 이후는 우안의숲 나락 가시면 됩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