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도사 바린이입니다

임무 영웅의길
전사

베접팔@연

조회 2408 추천 1 2018.05.08 PM 10:37:04
대략 17년만에 바람의 나라를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마도사는 버프스킬이 많아도 너무 많은데 혹시, 자동으로 버프를 걸 수 있는 단축키라던가

그런게 있나요?

너무 어렵네요ㅠ 멸곡도는데..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임회@연
    2018.05.09 AM 12:18
     

    버프는 수동으로쓰는거지 자동으로 하는건 없습니다.

    다만 행동조합을 통해 키 하나로 여러마법을 연달아 쓸수는 있습니다

    201806

    추천 0

  • 주술사 겜풍러@연
    2018.05.09 AM 12:23
     
    안녕하세요 ^_^ 베접팔님

    F10 환경설정 단축키란에 조작> 마법내게즉시사용 목록이 있습니다!

    원하는 숫자번호나 알파벳을 추가해주세용 ㅇㅅㅇ
    201808

    추천 0

  • 궁사 개겸디@호동
    2018.05.09 PM 05:43
     


      행동조합으로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당.
    201805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