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령3차무기 거마족주술비서사용시..관련 질문입니다.

아이템 기타
차사

미문랑@무휼

조회 1263 추천 0 2022.01.25 PM 02:23:23


안녕하세요
마령 무기3차 주술비서로장비마법 붙이는거 할경우에

혹시 성공이나 실패시 각인이나 돋보기가 사라지거나 하는건가용??..

아니면 각인돋 있는 상태에서 진행해봐도 괜찮은건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5 PM 02:24
     
    아닙니다 장비마법과 각인 돋보기는 관계가없습니다.

    즉 장비마법 부여할땐 각인 돋 있는상태에서 해도 상관 없습니다.

    단 2차에서 3차로 넘어가는등의 장비 강화는 각인 돋 없는상태에서 하셔야 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25 PM 02:36
     
    장비마법을 붙이는 도중에서 각인과 돋보기가 사라지거나 하진 않습니다.

    (십류 장비마법 붙이는 개념과 비슷합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