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사무장이 준 검은구슬 못없애나요

임무 기타
도사

야름이@연

조회 945 추천 0 2022.01.26 AM 04:02:12
어둑시니 아무리 잡아도 숫자 안올라서 그냥 템창 차지하고 안깨고싶은데 버리는 방법 없나요?
아니면 폐허지역 어둑시니가 아닌가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6 AM 04:46
     
    어둑시니는 폐허지역의 어둑시니가 맞습니다. 클리어 하시는쪽으로 하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출처 - https://blog.naver.com/n910214/221526324181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26 AM 08:23
     
    마도사의 대부분 소비아이템은 주모가 0전에 구매합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