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돋으로 공증 마치를 하는 이유가 뭔가요?

캐릭터 직업
전사

용사@진

조회 1382 추천 0 2022.01.26 PM 06:49:18

보통은 각인으로 방무작을 하는데

황돋은 왜 방무 안 달고 공증 마치를 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6 PM 06:50
     
    방무효율이 안좋아서 입니다. 최대수치가 3또는 3프로여서 같이 붙어있다면

    좋겠지만 유효옵이 3개인경우가 흔치 않기때문에 그 다음으로 필요한

    공증마치를 챙기는겁니다. 또 방무작이라면 환웅템을 착용하는데 환웅템은

    방무는 많이 붙어있으나 공증마치가 부족하기에 황돋수치로 챙겨주는겁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26 PM 07:01
     
    황돋에서 땡길수 있는 방어도무시의 수치가 낮은 편이고 방무만 올리면 공증 마치가 부족해져서
    어느정도 밸런스를 맞춰주기 위해서 공증마치를 하는거라고 볼수 있습니다

    공증마치방무% 트리플이면 더 좋겠지만 극방무 유저가 사고 가격이 상당히 비쌉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