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한오렌지@연
주술사 회선폭풍 적 일일이 화살표키로 조준하는것도 힘들구
마도사는 아예 빈바닥에다가 스킬을쓰니까 이건 더더욱 힘드네요 ㅠㅠ 뭔가 설정같은거 없을까요..? 팁이나.,.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