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바린이 교복세팅이라고 하면...
전설 or 상급 구미호 무기
환웅 7손 갑
환웅 7손 뚝배기
그 외 ... 백기린 쌍 or 환웅반지류 쌍 등등..
이런식이잖아요??
현재 710이 넘어가고 있고,
저자본 유저인지라 사실 갑옷, 뚝배기는 환웅 7손 그대로 쓰되 돋 업글 & 각인 5+1로 옆그레이드 해주려고 합니다ㅠ (현재 사전각인..)
무기는 급한거 아니면 상구장 계속 쓰다가 전구장으로 바꾸지 말고 흑월장으로 바꾸라고 하던데
자체적으로 혼자 돌아서 만들 수는 없는거 같고 투력 4.5 만든 후
탐쩔인가 사령쩔인가 그거 받아야 하는건가요???
그리고 목걸이나 방패 , 신발류도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잡혀서 여쭈어봅니다..
낡은사령 시리즈에서 돈 좀 주고 사령, 조사 시리즈로 가는게 맞는건지, 아니면 노가다 공짜템 흑월 템으로 가야하는게 맞는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