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 이후 장비 질문드립니다.

아이템 장비
영술사

밀교승려@연

조회 1083 추천 0 2022.01.28 PM 10:34:53
보통 바린이 교복세팅이라고 하면...

전설 or 상급 구미호 무기 
환웅 7손 갑
환웅 7손 뚝배기
그 외 ... 백기린 쌍 or 환웅반지류 쌍 등등..

이런식이잖아요??  


현재 710이 넘어가고 있고,  
저자본 유저인지라 사실 갑옷, 뚝배기는 환웅 7손 그대로 쓰되 돋 업글 & 각인 5+1로 옆그레이드 해주려고 합니다ㅠ (현재 사전각인..)

무기는 급한거 아니면 상구장 계속 쓰다가 전구장으로 바꾸지 말고 흑월장으로 바꾸라고 하던데 

자체적으로 혼자 돌아서 만들 수는 없는거 같고  투력 4.5 만든 후 
탐쩔인가 사령쩔인가 그거 받아야 하는건가요???

그리고 목걸이나 방패 , 신발류도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잡혀서 여쭈어봅니다..

낡은사령 시리즈에서  돈 좀 주고  사령, 조사 시리즈로 가는게 맞는건지, 아니면 노가다 공짜템 흑월 템으로 가야하는게 맞는건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8 PM 10:35
     
    무기같은경우는 영술은 전구장보다는 흑월2차가 가장 좋습니다.

    그렇게되면 탐쩔은 필수는아니지만 일단 마령, 거마령은 꼭 돌아주시고 빨리 맞추고 싶으시다면 탐쩔까지 받으시면 됩니다.(마고의영요석 때문에)

    목걸이,신발, 얼굴장식도 낡은 시리즈 계속 쓰시다가 계속 마령 거마왕 돌면서 재료 모으셔서 고대마령의목걸이, 고대마령의군화(흑), 

    고대마령의암막으로 바꾸시는게 가장 베스트입니다.
    202208

    추천 1

  • 영술사 밀교승려@연
    2022.01.28 PM 10:39
     
    감사합니다 ㅠㅠ 기장님 그런데 혹시 현재 저의 저 바린이 장비 스펙으로는
    거마령? 거기 도는거 힘드나요??? 투력은 4.3입니다. 

    저 상황에서는 원활하게 하는게 힘드니 돈 내고 쩔 받거나, 팟 껴서 가는게 나은 선택지일지 약간 궁금합니다 ㅠ

    여지껏 흑월 상층만 도느라 거길 제가 가본 적이 없네요..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1.28 PM 10:43
     
    바린이 장비로는 마령은 좀 힘든감이 있습니다. 만약 지인중에 팔괘 유인까지 있다면 힘들게 트라이 해보겠지만

    무튼 쉽지 않게 잡히긴 합니다. 만약 여유되면 쩔받는것도 좋습니다.(+팟껴서 가는것) 

    다만 거마왕은 쉽게 도실 수 있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28 PM 10:52
     
    본거지 수리가 패치가 되긴 했는데 본거지 레벨이 높은곳이 아니라면 1주일에 내구도를 10%밖에 못고쳐서
    은근히 부담되는상황이긴 합니다.

    거마왕,마령,탐(탐쩔) 등을 받아서 거마,마고석을 많이 확보해서 고대마령의단검,고대마령의목걸이,고대마령의암막,고대마령의군화 등

    아이템을 차근차근 확보해나가는것이 좋습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