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겜풍인가 바놀인가 어느 사이트에서
고고학 입문 전에 업적 점수 300점 만들어 놓고 입문해라는 공략글을 본거 같은데..
업적 점수에 따라서 --> 유물 찾아낼 확률? 같은게 높아지기 때문이라는 것은 봤습니다.
그런데, 정확히 300점만 넘으면 되는 것인지?
아니면 업적점수 높을수록 좋은것인지 왜 굳이 300점을 언급한것인지 그 이유는 제가 당시 공략글에서 못 찾았어요.
고고학 하기 전에, 준비물로 업적점수가 딱 300점 넘어야하는 이유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