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샤 레벨업 질문

캐릭터 직업
천인

전승자@연

조회 695 추천 0 2022.01.31 AM 07:49:59
1+1 레벨업인데요 현재 670인데 경험치 한번에 모아서 하는 게 좋은 가요?

아니면 그냥 있는 데로 레벨올리는 거랑 똑같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1.31 AM 08:13
     
    예전 나르샤는 모아서 파는게 좋았는데 현재는 경험치 판매방식 수정으로 인해 바로바로 파는게 좋습니다.
    202203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1.31 AM 08:28
     
    지금은 두개다 레벨 똑같이 오르기 바로바로 파셔서 레벨업하시면서 스킬배우고 사냥을 더 빨리 하시고, 더 빨리 고렙 사냥터가시는게

    레벨업에 더 큰 도움이 됩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