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돋 시세 질문 부탁드립니다

아이템 기타
주술사

맥생@연

조회 559 추천 0 2022.02.01 PM 08:59:18
무기 이고 마치 공증 40대초 에 횟2 면 시세가 어느정도 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01 PM 09:00
     
    대략 1000정도 할거같습니다. 추횟수치가 높아서 최대한 500근처로 구해보시고 ~1000정도로 사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2.02 AM 04:05
     
    추출 횟수가 있어서 1000만원 아래대로 구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한번 잠재를 넣는순간 빼는건 추출값도 안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