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무기 질문입니다.

아이템 기타
살수

오자크@하자

조회 1050 추천 0 2022.02.01 PM 10:31:44

과거에는 용무기가 1성부터 9성까지 있었는데

어느 순간 10성이 등장했고. 불멸? 불멸은 10성보다 더 높은건가요?


용무기 시리즈가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용무기가 캐시템이랑 장비합성등으로 많이 풀렸는데


1성부터 5성까지 잡템 취급을 받는 눈치같더라고요.


그런데 6성~7성은 그나마 몇천만원 정도 하는 것 같고


6성부터 가치있는 이유가 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01 PM 10:32
     
    네 불멸은 10성 상위아이템입니다. 보통 저자본은 7성부터 착용하고 고자본은 9성손상을 많이 사용합니다

    1~6성은 거의 쓰지 않고 7성부터 끼는이유는 그나마 용무기에 있는 쿨감소율이 쓸만해지기 때문입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2.02 AM 04:02
     
    연서버 기준으로는 8류 아래로는 거의 쓰레기 취급을 받습니다.

    (7류가 은나무보다 가격이 쌉니다)

    1검에서 10검까지 그리고 그 위에 불멸이 있고 불멸에서도 1강부터 총 5강까지 나뉘어져있습니다.

    아무래도 제작 난이도에 따라서 갈리긴 하는데 7검까진 사행성으로 너무 많이 풀려서 그렇습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