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 좀 많은데 뉴비의 간단한 질문이라 짧게라도 답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 안시성
1. 주1회 보상 수령이라고 나와있는데 참가는 상시잖아요
방금 참여 한 번 하고 보상 수령 했으면, 또 한다고 해서 보상이 쌓이는 건 아닌가요?
즉, 주1회만 클리어하면 더 할 필요는 없다는 건가요?
2. 현재 레벨이 700이하인데 짧은 시간 주1회 폭경할 수 있는 컨텐츠는
악귀문, 안시성으로 보면 될까요?
또 700(또는 그 이상)갈 때 휴경사냥 제외하고 레벨 빨리 올리는 컨텐츠가 무엇이 있을까요?
3. 안시성은 휴경이 상관 없나요?
* 악귀문
1. 악귀문은 룹하고 가는게 좋은건가요? (살수 기준) 투력 비슷한 분들끼리 가면 되는건가요? 혹시 직업 조합이 중요한가요??
2. 본거지휴경 받으면 악귀문에 쓰는게 효율이 가장 좋을까요?
3. 본거지휴경과 중첩되는 경험치 버프는 무엇이 있나요?(현재 이벤트로 받는 것들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