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귀문 주2회>?

육성 기타
주술사

맥생@연

조회 739 추천 0 2022.02.03 PM 12:51:03
오늘 처음해봤는데 악귀문 주2회 잖아요? 이게 2바퀴 말하는건가요?
아니면 오늘 밀서 끝났으면 내일 또 받아서 한번 더 할수있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03 PM 12:51
     
    2바퀴를 의미합니다. 밀서는 일주일에 한번만 받을수있고 2바퀴돌고 밀서를쓰면 사라집니다.

    2바퀴를 돌고 다시하려면 다음주 월요일 초기화될때까지 기다려야 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2.03 PM 01:12
     
    악귀문 주 2회는 2바퀴를 말하는겁니다.

    이후 진행하려면 밀서는 소멸되고 다음주 월요일에 지급받을수 있습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