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귀촌 장비관련 질문

육성 기타
도사

구름이란@연

조회 998 추천 0 2022.02.04 PM 09:44:43
지금 도귀촌장비를 낡은 장비로 다 끼고 있는 영술사입니다.  지금 바린이 5+1셋 주작444투력셋으로 697기준 투력 4.4정도 되는데 투력5만이 목표여서 낡은장비를 기본으로 바꿀려고 합니다. 근데 여기서 궁금한한게 마사의귀목,조사장의가면, 등으로 바꾸려는데 이 장비들은 수리비가 많이드는지와 가성비나 효율적인 측면에서 바꾸는게 맞는지도 고민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04 PM 09:45
     
    도귀촌 장비는 수리비가 많이들긴하지만 본거지 수리로 수리가 가능합니다. 마사의귀목같은경우는 자동보무, 투력, 부가잠재능력등 효율이 좋아서

    끼시는것두 추천드리는데 조사장가면,사령웅의앞발등은 고대마령의암막,목걸이 신발이 좋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2.04 PM 09:47
     
    수리비 자체는 많이 드나 본거지 수리로 해결할수 있고 단조의심단은 마수 세팅아니면 잘 안쓰이고 조사장의가면이나 사령웅의앞발은 마령템으로 대체할수 있습니다 마사의귀목의 경우 보조 대체 장비가 적어서 가장 많이사용됩니다
    202203

    추천 1